김제시 농업기술센터 직무 교육 실시
김제시 농업기술센터 직무 교육 실시
  • 권남용 기자
  • 승인 2019.11.0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김병철)에서는1일 농업기술센터 3층 대강당에서 센터 전 부서 직원 80여명을 대상으로 업무의 효율성과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실무위주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을 통해 다양한 직렬로 구성된 농업기술센터 5개과 직원들이 보조사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일관된 업무 추진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번 교육은 농업기술센터 25개 담당 및 실무자 위주로 보조사업과 회계 업무 전반, 조례 제·개정안 작성 및 입법형식, 행정운영 편람에 의한 문서작성, 계약 일반, 복무관리 등 실무 위주 중심으로 진행하여 직원들이 업무처리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고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진행됐다.

특히, 자칫 실수하거나 놓치기 쉬운 주요내용과 사례들을 직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교육이 이루어져 업무 처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데 주안점을 뒀다.

또한, 교육 후에는 업무 처리 시 겪었던 애로사항에 대한 질의응답을 함께 진행해 업무능력 향상은 물론 조직 내 소통과 협력을 통한 자긍심 고취의 시간으로 교육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병철 소장은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높여 직원들이 자신감을 갖고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나아가 이번 교육을 통해 배운 내용들을 실무에 적용해 신뢰받는 행정 서비스 구현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