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신년사] 장영수 장수군수
[2020 신년사] 장영수 장수군수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0.01.01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가 공감하는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 장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도민 여러분!

2020년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더욱 깃들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지난 2019년 장수군은 군민 모두가 하나가 돼 여러 어려움을 극복해내고 희망의 빛을 더욱 밝게 비춰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기적을 만들어낸 한해였습니다. 군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군민 여러분과 도민 여러분들의 협조와 많은 관심으로 장수 동촌리 가야고분군이 국가사적 제552호로 지정돼 가려있던 장수가야의 역사가 새롭게 쓰이게 됐고 농업·축산·문화 등 다방면에서 예산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게 됐습니다.

민선 7기를 시작해 지금까지가 기반을 다져온 시간이라면 2020년에는 예산 3800억 시대를 시작으로 더욱 빠르게 전진,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경자년 새해에는 ‘나날이 새롭게 다달이 번성하자’는 뜻의 ‘일신월성(日新月盛)’을 마음에 품고 더욱 발전한 장수, 더욱 잘나가는 장수를 만들어 모두가 공감하는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 장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잘 나가는 장수, 누구나 행복한 장수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