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회 의원 내일(4일) ‘여의도 맞짱일지’출판기념회 개최
김종회 의원 내일(4일) ‘여의도 맞짱일지’출판기념회 개최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0.01.0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2시 김제문화예술회관서 ‘북콘서트’형식으로 진행
유성엽 대안신당 창당준비위원장 등 전⋅현직 국회의원 대거 참석 예정
MC 조영구 사회, 가수 이선희⋅아나운서 이금희 축사 및 서평 진행

김종회 의원(무소속, 김제·부안)의‘여의도 맞짱일지’출판기념회가 4일(토) 오후 2시 지역구인 전북 김제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방송인 조영구씨가 사회를 진행하는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현직 국회의원 등 축사를 2부에서는 책소개영상 시청, 서평, 북콘서트, 저자사인회 순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 자리에는 유성엽 대안신당 창당준비위원장, 조배숙⋅김관영 의원을 비롯한 전⋅현직 국회의원들과 지역주민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주승용 국회 부의장, 박지원 국회의원, 천정배 국회의원은 축하영상을 통해 인사를 전한다. 가수 이선희, 아나운서 이금희가 축사와 책서평을 맡는다.

김 의원의 저서‘여의도 맞짱일지’에는 김의원의 열정과 성과에 대한 후일담을 포함해 지난 3년 반 동안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에서 바라본 대한민국의 시국을 일목요연(一目瞭然)하게 분석하고 실천적 대안제시를 소상히 담았다.

김 의원은“20대 국회 등원 후 수년에서 수십 년 동안 해결하지 못한 지역의 숙원사업인 KTX김제역 정차, 김제 과선교 재가설, 국도23호선 4차선 확포장 사업, 새만금예산 1조원시대 개막 등에 힘써왔다”며“지역의 숙원사업을 풀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한 투쟁의 흔적을 이 책에 고스란히 담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