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일반산업단지 분양 활성화 '총력'
남원일반산업단지 분양 활성화 '총력'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0.01.0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인 초청 투자유치 간담회 개최
남원일반산업단지 조감도
남원일반산업단지 조감도

남원시가 9일 이환주 남원시장, 강용구 전라북도 농산업경제위원장, 일렉트로 김건우 기업대표를 포함한 총 열두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원일반산업단지 분양 활성화를 위한 기업인 초청 투자유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투자유치 간담회는 강용구 전라북도 농산업경제위원장의 제안으로 이뤄졌으며, 이 자리에는 ㈜국송, 세이프 웨어, 원진에코텍, ㈜스튜디오매크로그래프, ㈜비타, ㈜LFF 등 총 6개의 기업이 초청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시는 2020년 6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남원일반산업단지 조성 현황, 재정 및 일자리 지원계획 등 투자환경에 대해 설명했다.

남원일반사업단지 투자환경에 따른 기업들의 관심과 질의는 끊이지 않았다.

이환주 시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남원일반산업단지 분양 촉진을 위해 물류비 및 산업단지 분양가 지원을 확보하는 등 우리 남원시는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기업지원에 신경쓰겠다”면서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기업유치환경 조성에 매진하겠다”고 분양 활성화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강용구 농산업경제위원장은 “그간 남원시가 적극적으로 기업유치활동을 펼친 만큼 장기간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노암산업단지를 성공적으로 유치시킨 실적이 있는바 남원일반산업단지도 조속히 분양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격려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남원시는 사매면에 위치한 남원일반산업단지(산업용지 45필지 587,993㎡) 분양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남원노암산업단지(3지구) 잔여필지(산업용지 3필지 24,801㎡) 분양완료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