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장차 기업 (주)코아스 지평선산업단지 분양계약 체결
특장차 기업 (주)코아스 지평선산업단지 분양계약 체결
  • 권남용 기자
  • 승인 2020.02.2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평선산단 13,223㎡ 부지에 약 93억원 투자, 일자리 47개 창출 계획

김제시와 특장차 제조업체인 ㈜코아스(이도훈 대표)는 지난 24일 김제시청에서 지평선산업단지내 13,223㎡에 대한 분양계약을 체결했다.

㈜코아스는 교량점검차, 고소작업차 및 이동목욕차 등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중소기업으로 그동안 국내는 물론 말레이시아 수출 등을 통해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오고 있으며, 늘어나는 수주물량을 안정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신규공장 설립을 위해 이번 투자를 진행했다.

향후 지평선산단에 93억원을 투자할 계획인 ㈜코아스는 올 상반기내 새로운 공장을 완공하고 연내 20여명의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며, 2023년까지 단계적으로 47명을 채용할 계획이어서 산업단지 활성화와 지역경제 활력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우선 지평선산업단지에 대한 투자를 결정해주신 이도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게 감사드린다”며 “(주)코아스가 우리 김제와 함께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시는 지평선산업단지 비즈니스 센터 신축 및 공동주택 건축, 기숙사 임차료 지원사업, 청년인턴사원제, 산업단지 출퇴근 버스 운행 등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지평선산업단지 조기 분양 완료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