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공공기관-대학교 잡(JOB) 멘토링’멘티 모집
2020 공공기관-대학교 잡(JOB) 멘토링’멘티 모집
  • 김경화 기자
  • 승인 2020.04.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직자 멘토링, 기관 탐방, 활동비 등 다양한 지원

전라북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조지훈, 이하 경진원)은 도내 지역인재양성 및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2020 공공기관-대학교 잡(JOB) 멘토링 사업’ 참여 멘티를 모집한다.

‘공공기관-대학교 잡(JOB) 멘토링 사업’은 도내 23개 공공기관 재직자와 도내 대학생을 팀으로 매칭하여 진행한다. 멘토단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한국전력공사 등 공공기관과 전북개발공사 등 지방출연기관 및 금융기관 재직자로 구성된다.

연 4회 멘토링데이를 진행하여 각 기관별 멘토들과 △취업정보교류 △입사지원서작성 △면접코칭 등의 다양한 활동이 이뤄질 예정이며, 여름방학에는 기관 탐방, 취업특강 등 스페셜멘토링을 추진한다.

사업 참여자에게는 수료증 및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참여자에게는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도내 소재 대학의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멘토가 직접 심사하여 팀원을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전라북도일자리종합센터에서는 청년층 구직자 통합지원 플랫폼인 ‘청년전북 취업디딤돌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공기관-대학교 잡(JOB) 멘토링 사업’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멘티 신청은 오는 10일(금)부터 17일(금)까지 경진원 홈페이지(www.jbba.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일자리팀(063-280-412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