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전주장학숙 – 전주연탄은행,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 맺어
전라북도전주장학숙 – 전주연탄은행,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 맺어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0.05.2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가치 실현과 소외계층 이웃 지원 활성화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다양한 사업 및 양 기관 시행사업 협력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과 상생 협력 및 지역발전을 도모

전라북도전주장학숙(원장 김귀자)과 전주연탄은행(대표 윤국춘)이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맺고, ‘사회적 가치 실현과 소외계층 이웃에 대한 지원’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두 기관은 22일 전북 전주시 덕진구에 소재한 전라북도전주장학숙 2층 시청각실에서 김귀자 원장과 윤국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전주장학숙 입사생 등에 대한 협력사업 발굴 및 지원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다양한 사업 추진 △연탄나눔활동 및 소외계층 이웃 지원사업 △양 기관에서 시행하는 사업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공공기관인 전라북도전주장학숙과 민간기관인 전주연탄은행이 양 기관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사회적 가치 실현과 사회적 약자 배려 및 사회공헌활동 실천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김귀자 전북전주장학숙 원장은 “전주장학숙에서는 헌혈증서기부, 전주영아원봉사 등 지속적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실천해 오고 있었다”며 “금번 전주연탄은행과의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사회공헌활동 실천을 확대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역할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