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북지역본부와 함께하는 “농산물 꾸러미” 나눔물품 전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북지역본부와 함께하는 “농산물 꾸러미” 나눔물품 전달
  • 김창윤 기자
  • 승인 2020.06.1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전북지역본부장 함정운)는 지역 내 농산물 소비를 확산시키고자 지난 10일 김제사회복지관(관장 김준수)에서 『“농산물 꾸러미” 나눔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농산물 꾸러미”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지역 내 상가들의 어려움이 커지는 상황에서 지역의 농산물을 구입해 지역활성화를 돕고자 계획하였다. 이에 무료급식이 중단된 김제시 검산동 지역 내 저소득 노인 100명에게 감자, 오이, 방울토마토, 양파 등 지역 농산물로 구성된 “농산물꾸러미”를 각 가정으로 전달하였다.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북지역본부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지역 상가와 어르신들의 피해가 컸던 만큼 농산물 꾸러미를 통해 지역 상가가 활력을 되찾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김제사회복지관 김준수 관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을 담아준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취약계층과 지역 내 상가는 물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모든 분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북지역본부는 매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물을 기부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써 지역사회 나눔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