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취업인식 전환특강 개최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취업인식 전환특강 개최
  • 김창윤 기자
  • 승인 2020.06.1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소연숙)는 지난 12일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직업훈련 강의실에서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오늘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라는 주제로 취업인식 전환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취업인식 전환교육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탓에 중단되었던 사업으로 처음 실시하는 교육인 만큼, 방문자 체온 체크 및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교육을 진행했다

두빛나래 대표 신장철 강사가 취업을 위한 강점을 관리 하고, 폭풍우 같은 열정으로 삶을 불태우기 위해 자신의 재능과 장점을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자존감이 낮아진 경력단절 여성들의 자존감을 향상시켜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 주었다.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특강을 통해 경력단절여성들이 자존감을 회복하고 취업에 대한 목표 및 설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참석자 모두 도전과 열정을 다해 노력해서 각자 원하는 곳에 취업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540-4112)는 김제시 보건소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에게 취업 상담. 직업교육훈련, 취업코칭프로그램, 인턴쉽 및 취업 후 사후관리 등 종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