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지역 문화예술 기반 문화관광 상품개발 사업
2020 지역 문화예술 기반 문화관광 상품개발 사업
  • 김경화 기자
  • 승인 2020.06.2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문화예술 기반 문화관광 특화프로그램’ 공모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기전, 이하 재단)이 전라북도 문화․예술 자원을 기반으로 한 지역 특화 문화관광 콘텐츠를 발굴한다.

‘지역 문화예술 기반 문화관광 상품개발 사업’은 문화예술관광 상품화가 실현될 수 있도록 사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콘텐츠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도내 문화․예술인들의 자생력 확보 기반 마련과 지속가능한 관광 실현을 위해 추진한다.

공모 기간은 6월 23일부터 7월 10일까지이며, 대상은 도내에서 활동 중인 고유번호증 또는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문화예술관광 관련 단체,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공동체, 마을기업, 소상공인 등으로 총 3개 내외 사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지원 사항은 제안한 지역 특화 프로그램의 운영비 일체 또는 일부, 1:1 컨설팅 및 상품화 교육, 홍보마케팅 등이며, 지원금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프로그램 규모와 평가에 따라 팀별 5백~2천 5백만 원 내외로 차등 지급된다.

본 사업에 참여할 단체와 소상공인 등은 재단 홈페이지(www.jbct.or.kr)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jbctourism@daum.net)로 참가신청서 1부, 지원사업계획서 1부, 발표자료 1부를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와 문화관광팀(063-230-7462~3)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