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도내 첫 임실N치즈 비대면 SNS 채널 특별할인
임실군, 도내 첫 임실N치즈 비대면 SNS 채널 특별할인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0.06.2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N치즈 유제품 특별할인‘돌쇠 너(You) 쇼핑’판촉행사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임실N치즈 유제품 10% 특별할인
유튜브·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연계, 임실 알리미 서포터즈가 직접 출연

임실군이 코로나19 장기화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유가공업체를 돕기 위해 도내에서는 처음으로 임실N치즈 비대면 특별할인 판촉행사를 실시한다.

군에 따르면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임실N치즈 유제품 10% 특별할인으로 유튜브 영상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과 연계한 일명‘돌쇠 너(You) 쇼핑’을 진행한다.

TV 홈쇼핑 형식으로 옮겨 임실군청 유튜브인 임실N티비와 SNS 채널로 공개되는‘돌쇠 너(You) 쇼핑’은 27일 첫 론칭을 시작으로, 임실N치즈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4종 세트로 선보인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이번 비대면 판촉행사는 3만원 A·B세트를 2만7000원에, 5만원 A·B세트는 4만5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시중에서 볼 수 없었던 세트 구성으로 아이들 영양간식 베스트 상품인 임실치즈핫도그, 임실치즈생돈까스, 구워먹는 할루미치즈, 스트링치즈, 슬라이스치즈, 요거트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행사기간 중 구매고객 250명을 추첨, 임실치즈핫도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청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임실군청을 검색한 후‘돌쇠 너(You) 쇼핑’게시물에서 더 알아보기를 클릭하면 임실엔치즈클러스터에서 운영하는 임실엔치즈 스토어팜으로 연결되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유튜브는 임실N티비를 검색하여 ‘돌쇠 너(You) 쇼핑’콘텐츠 설명에 바로가기 링크가 있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동일하게 임실엔치즈 스토어팜으로 연결된다.

임실N치즈 스토어팜을 찜하기 누르면 1천원 쿠폰이 제공되어 즉시 사용도 가능하며, 휴대전화 문자 주문으로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심 민 군수는 “이번 비대면 특별할인 쇼핑 찬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 임실N치즈를 구입하시길 바란다”며 “이를 통해 힘겨워하는 유가공업체에 도움이 되고, 지역경제와 농산물 소비촉진에도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임실군 SNS 채널의 소식을 받는 방법은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앱)을 열어 ‘임실군’을 검색한 뒤 페이스북은 ‘좋아요․팔로잉’, 인스타그램은 ‘팔로우’, 유튜브는 유튜브 검색창에서 ‘임실엔TV’를 검색한 뒤 채널을 방문해 ‘구독하기’를 누르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참여는 홍보팀(☎640-2064~5) 또는 임실군청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opefulimsil),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opefulimsil)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