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라이온스클럽, 금암2동 어른신들께 ‘설렁탕’ 지원하며 건강한 여름나기 응원
전주라이온스클럽, 금암2동 어른신들께 ‘설렁탕’ 지원하며 건강한 여름나기 응원
  • 전북투데이
  • 승인 2020.07.2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라이온스클럽 금암2동 앞금암·해당화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설렁탕 대접

전주라이온스클럽(회장 신상래)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28일 전주시 덕진구 금암2동 앞금암·해당화 경로당 어르신 60여명에게 설렁탕을 대접했다.

이날 후원된 설렁탕은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해 개별 포장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참석자들은 마스크착용, 체온측정, 명단작성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였다.

전주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내의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이웃사랑 나눔 실천 등 지속적인 선행으로 주민의 복지를 위해 앞장서 지역사회의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전주라이온스클럽 신상래 회장은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하여 한동안 중단되었던 설렁탕 중식봉사를 재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보살핌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송상율 금암2동장은 “금암2동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설렁탕을 후원해 주신 전주라이온스클럽 신상래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이번 설렁탕 나눔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에게 따듯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라이온스클럽은 지난 6월에도 코로나19로 가게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금암2동 소재 골목음식점 2개소에서 노인일자리어르신들께 추어탕 등 보양식을 제공하며, 영세상인에게는 힘과 용기를, 어르신들께는 건강을 기원하며 나눔을 실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