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와 힙합이 만나다 '블랙 뮤직 위드 댄스'
댄스와 힙합이 만나다 '블랙 뮤직 위드 댄스'
  • 김창윤 기자
  • 승인 2020.08.1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 28일(금) 오후 7시 30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힙합과 댄스가 결합된 퍼포먼스 “블랙 뮤직 위드 댄스(Black Music with Dance)”가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지역 주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김제시에서 주관하여 이루어진다.

‘블랙뮤직’이 여러 음악 장르중 힙합과 알앤비(R&B)를 총칭하는 말인 만큼 이번 공연에서는 M.net에서 방영한 ‘고등래퍼2’에 출연하여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며 화제가 되었던 래퍼 박준호와 SBS‘판타스틱 듀오’ 왕중왕전 MVP를 거머쥔 R&B가수 손정수가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독창적인 무대를 꾸며줄 여성 4인조 댄스팀 칠리치크의 각종 K-POP 댄스와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보고 웃지’,영화 OST 리믹스 등의 다양한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시민들을 위해 공연장 거리두기 객석제, 방역 소독, 발열 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등 생활 속 거리두기 공연장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시민 안전을 도모할 예정이며, 공연장을 출입하는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미착용 시 입장이 금지된다.

관람권 예매는 8월 18일(화)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imje.go.kr/art)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