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전북발레시어터, 내달 17일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 공연
정읍시 전북발레시어터, 내달 17일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 공연
  • 권남용 기자
  • 승인 2019.04.0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장 상주단체 전북발레시어터(대표 박진서)가 내달 17일 금요일 저녁 6시30분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공연을 올린다.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은 회오리바람에 날려 마법사의 나라에 떨어진 도로시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마법사 오즈를 찾아 나서는 내용이다.

이를 발레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상주단체의 역량과 자생력을 강화하고 지역 주민들의 문화 향수권을 보장하여, 지역문화예술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앞서 지난달 29일 첫 공연인 ‘두꺼비 선생님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발레이야기’(이하 발레이야기)가 열렸다.

발레이야기 공연은 400여명의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해 배우는 발레 체험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발레에 생소한 아이들에게 무대 현장에서 직접 배우고 따라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특히 교육, 체험과 함께 발레와 한국무용의 공연 관람도 함께 진행돼 더욱 이해하고 친근한 상태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 공연 티켓 판매가격은 1만원이다. 정읍 시민들에게는 50% 할인된 5천원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