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축제! 지평선의 풍요로움을 집으로 보내드려요"
"온라인축제! 지평선의 풍요로움을 집으로 보내드려요"
  • 김창윤 기자
  • 승인 2020.09.1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평선 아궁이쌀밥, 라이스 집쿡세트로 변신

김제시는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판 집콕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집콕 세트는 지평선 라이스 집쿡, 체험 꾸러미, 농특산물 G박스로 구성된다.

그 중 지평선 라이스 집쿡 세트는 기존 아궁이 쌀밥 프로그램을 대신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판매형 프로그램이다.

지평선 라이스 집쿡 세트를 구입하면 집에서 가족들과 지평선 햅쌀을 활용해 추억의 가마솥 밥과 막걸리, 식혜, 약밥을 만들 수 있는 구성품 키트를 제공한다.

집쿡세트는 지평선 햅쌀 4kg, 미니 가마솥(인덕션 가능), 지평선 누룽지 5봉지, 막걸리·식혜·약밥만들기 키트, 축제기념품으로 구성되어 그간 축제장에서 느꼈던 김제의 풍요로움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금년 제22회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는 집콕세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구성했다. 그 중 지평선 라이스 집쿡은 김제 쌀을 이용해 가족들과 집에서 직접 요리해 먹어보고, 매년 김제지평선축제가 주었던 넉넉함과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다”고 했다.

한편, 지평선 라이스 집쿡은 8만원 상당의 300세트 한정판 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인 4만원으로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지평선 라이스 집쿡 이외에도 지평선 체험꾸러미, 농특산물 G박스를 4만원에서 60% 이상 할인된 가격인 2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