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유산국립공원, 원추리봉사단 김경자회장 100만원 장학금 전달
덕유산국립공원, 원추리봉사단 김경자회장 100만원 장학금 전달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0.12.28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유산국립공원 원추리봉사단 김경자 회장, 성금 1백만 원 장학재단 기탁
황인홍 이사장,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재단되겠다’
사)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 성금 3백만 원 (재)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기탁
덕유산원추리봉사단 김경자 회장
덕유산원추리봉사단 김경자 회장(왼쪽에서 두번째)

연말을 맞아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28일 사)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에서 (재)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3백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사)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 신병철 회장, 정동익 전북지역본부장,이유학 팀장이 참석했다.

사)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는 2014년 설립돼, 석면안전관리를 위해 교육, 연구, 세미나 등을 진행중이며 석면해체 제거, 지자체 슬레이트 처리 등 석면 모니터링 사업과 건축물, 수입품 등의 석면 조사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설천면 김경자 회장도 1백만 원을 기탁해 훈훈함을 전했다.

김 회장은 “무주의 미래를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를 키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장학금 기탁을 통해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경자 씨는 설천면 주민자치 위원 및 구천동 원추리 봉사단(덕유산 자원봉사단) 회장으로 무주군을 위해 항상 앞장서 자원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황인홍 이사장은 "무주군 인재육성에 앞장서 주시고 있는 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와 김경자 씨의 따뜻한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교육에 관심을 최대한 반영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재단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