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 최용철·김동헌·강승원 의원에게 지방의정봉사상 수여
전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 최용철·김동헌·강승원 의원에게 지방의정봉사상 수여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0.12.28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방역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

전주시의회 최용철(풍남, 노송, 인후3동), 김동헌(삼천1·2·3동), 강승원(덕진, 팔복, 조촌, 여의, 혁신동) 의원이 28일 전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강동화 전주시의회의장)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각각 받았다.

이들은 그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 특히 코로나19 방역 및 집중호우 피해복구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높이 평가돼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용철 의원은 “지역 생활현장에서 시민들의 어려움은 무엇인지 살피고 해결하는 것이 의원들의 할 일이다”며, “앞으로도 겸손한 자세로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동헌 의원은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시민의 행복한 삶과 전주시와 전주시의회의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강승원 의원은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구현을 위해 다같이 노력해주신 동료의원들과 이 기쁨을 함께하고 싶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