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년사] 최인규 고창군의회 의장
[2021 신년사] 최인규 고창군의회 의장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1.01.01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 찬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만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면서 새해 인사 올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코로나19를 비롯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군정 발전과 의정활동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군민 여러분께 경의를 표하며, 고창군의회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라는 말이 새삼 가슴에 와닿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우리의 삶의 공간은 멀어지지만, 우리의 마음은 모두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다시 우리의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이 한마음 한뜻으로 역량을 결집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새로운 희망으로 출발하는 신축년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며 보다 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군민이 기대하고 희망하는 비전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더 큰 열정으로 항상 군민이 원하는 일이 무엇인지 연구하며 군민이 필요로 할 때 발 벗고 나서는 「군민에게 힘이되는 연구하고 노력하는 의회」로 거듭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은 부지런함과 우직함의 상징인 흰 소의 해입니다. 군민이 풍요롭고 평안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과 예산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에 집중하여 더 즐겁고 삶의 여유가 넘치는 고창군이 되도록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새해에도 고창군의회가 군민 곁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리며, 여러분 모두 새롭게 도약하는 2021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