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년사] 황숙주 순창군수
[2021 신년사] 황숙주 순창군수
  • 한유진 기자
  • 승인 2021.01.01 0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전북도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순창군의 새해 사자성어로는 노겸근칙(勞謙謹勅)이라고 정했습니다. ‘부지런히 애쓰고 겸손하며, 실수가 없도록 삼가고 경계해야 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저 또한 이런 마음가짐으로 올 한 해도 열심히 뛰려고 합니다. 민선 7기를 시작하면서 군정 3대 비전으로 제시한 인구 4만명, 예산 5천억원, 관광객 5백만명을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저와 공무원들은 쉼 없이 달려가겠습니다.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순창의 미래 100년을 책임질 투자선도지구 조성사업은 제 속도를 내면서 부지내 건물들이 속속 들어섰고, 강천산을 이을 새로운 관광 콘텐츠인 채계산 출렁다리도 개통되었습니다.

쉴랜드는 기존 건강교육 프로그램을 코로나19 시대에 맞게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으로 전환해 전국적인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올해도 코로나19의 굴레에서 온전히 벗어날 수는 없지만 미래를 대비하고 준비한다면 충분히 지금의 힘든 상황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군은 올해도 투자선도지구 조성, 종합문화예술회관 건립, 지역경제 활성화 등 주요 현안사업을 힘차게 추진하면서 코로나19 상황을 슬기롭게 대처해 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도민 여러분들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머지않아 도래할 코로나19 종말을 위해 조금 더 힘을 내주시기 바랍니다.

전북도민 여러분의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