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애플스토리 테마공원서 사과수확 체험하세요’
무주군, ‘애플스토리 테마공원서 사과수확 체험하세요’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1.01.08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홈페이지 통해 사과나무 700주 분양 신청
4월부터 사과 꽃따기와 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
수확체험 홍로 9월 첫째 주 주말, 후지 10월 마지막 주 주말 진행

고품질의 반딧불 사과로 명성이 높은 무주군이 무풍면 애플스토리 테마공원 사과단지 내 사과나무 분양에 나선다.

무주군농업기술센터는 11일 오전 9시 부터 홍로 200주, 후지, 500주 등 총 700주를 선착순으로 분양하며 금액은 한 그루당 10만 원이다.

분양 희망자는 무주군 사과나무 분양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사과나무 분양’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오는 4월부터는 ‘사과 꽃따기‘ 와 ’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 수확 체험은 홍로가 9월, 첫째 주 주말, 후지는 10월 마지막 주 주말에 진행될 예정이다.

수확은 30kg을 보장하며 분양받은 나무에서 그 이상을 수확을 해도 모두 가져갈 수 있는 혜택을 준다. 개인 사정으로 부득이 수확 체험에 참여하지 못하는 신청자들을 위해 택배서비스도 제공된다.

무주군농업기술센터 기술연구과 이종철 과장은 “선착순으로 분양하는 만큼 신청을 서둘러 주시고 체험 행사 방문 시 꼭 반디랜드와 태권도원, 적상산, 머루와인동굴, 덕유산 등 무주군의 아름다운 명소들까지 들러 즐거운 추억을 만들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주 반딧불 사과는 고랭지에서 재배되고 있어 전국 최고의 맛과 품질로 인정받아 왔다. 분양 신청과 관련한 문의는 무주군 애플스토리 테마공원(063-320-2872, 287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