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군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성과발표 주목
2020학년도 군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성과발표 주목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1.02.19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신산업협력 고도화, 지역협업 기반 및 지역 선도대학 역할 수행

군산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지난 18일 교내 산학협력관 이노테크홀에서 “2020학년도 산학협력단 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발표회는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에 의거하여 참석자를 필수참석자 30명 이내로 축소한 규모로 진행됐다.

참석 대상자는 군산대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 군산시청 및 유관기관 관계자, 표창 및 공로패 수여자 등이다.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군산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창출한 성과를 공유하고 확산하여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산학협력 네트워크를 확충하기 위한 것으로, 산학협력 성과 창출 기여자에게 표창 및 공로패도 수여됐다.

수상자는 △산학협력 활성화에 적극 참여하여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에 기여한 지자체 관계자 △연구비 수주 및 간접비 수익 증대 기여자 △기술이전을 통한 지역산업체 경쟁력 강화 기여자 △대학의 지역사회 봉사기능 강화 기여자이고, 수상자에게는 군산대학교 총장 감사패 및 공로패가 수여됐다.

한편 김영철 산학협력단장은 산학협력단 운영 성과발표를 통해 사업단 현황, 손익분석, 간접비 고시 비율, 5개년 연구비 및 지식재산권 실적 등을, 산학협력단의 주요 사업 실적으로 미래 신산업 산학협력 고도화, 지역연계 산학협력 고도화, 창업도시 기반 구축과 관련해서 지역 협업 기반 및 지역 선도대학 역할 수행 등의 주요 성과를 소개했다.

군산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003년 12월 법인 설립등기를 마치고, 2004년 7월부터 업무를 개시하였고, 현재 미래신산업 산학협력체계 고도화, 연구행정서비스 강화, 기술사업화 플랫폼 구축 및 고도화, 수익강화 체계 구축 등을 목표로 괄목할 성과들을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