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전라북도연합회 제15·16대 이·취임식
한국생활개선전라북도연합회 제15·16대 이·취임식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1.02.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5대 정미숙 회장 등 임원진에게 공로패 수여
제 16대 심명순 회장“지역사회 선도, 활력넘치는 농촌만들기 앞장”

생활개선전라북도연합회는 지난 23일 전라북도농업기술원 농심관에서 생활개선연합회원과 내외빈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대(정미숙), 제16대(심명순)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정미숙 회장 및 임기 만료 임원 8명에 대한 공로패 수여, 이임사, 생활개선연합회기 전달식, 인준서 수여, 취임사, 축사 순으로 이어졌다.

생활개선연합회는 도내 8,000여 회원이 활동하는 여성농업인 학습단체로 농업․생활기술 능력 함양, 건전한 농촌가정 육성, 지역사회 봉사활동, 농촌다운 환경 조성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16대 심명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선배님들이 이뤄 놓으신 업적을 바탕으로 100년을 바라보며 농업․농촌을 지키고, 여성리더로서 생활개선회가 중심이 되어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행복한 농촌사회 만들기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는 리더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경숙 농업기술원장은 축사에서 “제16대 생활개선연합회의 새 출발을 축하하고 임원들의 뛰어난 역량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하며, "우리 농촌이 활력 넘치고 지속가능한 삶의 터전으로 풍요롭게 발전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제16대 생활개선전라북도연합회 임원으로는 회장 심명순(김제), 수석부회장 김춘숙(부안), 부회장 유정순(익산), 총무 이점순(고창), 회계 유점례(남원), 감사 박옥희(진안)·이행단(전주)이며, 임기는 2년(2021.2.1.~2023.1.31.)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