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 IST36.5 졸업 축하 격려금 전달
군산대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 IST36.5 졸업 축하 격려금 전달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1.03.1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 정보과학기술연구실(IST Lab., Information Sciences & Technology Lab., 지도교수 정동원)에서는 IST36.5 행사의 일환으로 졸업 축하격려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IST36.5 행사는 졸업생들이 작은 성의를 모아 후배 졸업생 또는 재학생들에게 장학금 및 축하 격려금을 전달하는 행사이다.

올해 IST36.5 행사는 최근 졸업한 졸업생 일부가 소정의 상품권을 마련하여 후배의 졸업을 축하하며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코로나 등 여러 가지 사정으로 올해 행사는 졸업 선배들을 대신해 지도교수가 상품권을 전달하는 단출한 형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연구실 후배들이 준비한 작은 선물과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졸업생들은 "건강하고 성실하게 학업을 마친 후배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무엇보다 연구실에서의 힘든 과정을 멋지게 마무리한 후배들의 졸업을 축하한다"면서 "앞으로 더욱 더 성장하길 바란다"는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왔다.

지도교수인 정동원 교수는 "후배들을 생각하는 졸업생들의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에 늘 깊은 고마움을 느낀다”면서 “졸업한 제자들의 이러한 마음이 초심을 잃지 않게 해주는 채찍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고 웃으며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