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값 올라 비싸서 망설였다면 여기 주목!'
'쌀값 올라 비싸서 망설였다면 여기 주목!'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1.04.0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NO.1 전북 프리미엄 쌀 할인전’ 진행
프리미엄(상등급 이상) 쌀 20% 할인(4. 8. ~ 4. 21.)

전북도와 경제통상진흥원(원장 조지훈)이 운영하는 거시기장터 쇼핑몰(www.jbplaza.com)은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도내에서 생산한 ‘대한민국 No.1 전북 프리미엄 쌀 할인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쌀 생산량 감소로 인한 쌀값 급등으로 고품질의 쌀을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경진원은 전라북도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함께 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NO.1 전라북도 프리미어 쌀 할인전>을 기획했다.

이 행사는 도내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상등급 이상)의 쌀을 최대 20%(1만원까지)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지자체 쇼핑몰 최초로 전북은행과 제휴한 ‘JB카드’로 구매 시, 10% 추가 청구할인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거시기장터에서는 코로나 확산으로 늘어난 집밥족과 1인 가구를 위해 ‘혼밥러의 밥상’이라는 가정 간편식 테마관을 개설하고 소비자 중심서비스 운영의 제품군을 계속해서 확대해 가고 있다.

<대한민국 NO.1 전라북도 프리미엄 쌀 할인전>뿐만 아니라, ‘혼밥러의 밥상’ 역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가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도내 농·특산물 홍보와 소득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경진원 조지훈 원장은 “전라북도 거시기장터 프로모션을 통해 변화하는 언택트 쇼핑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며,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확대와 도내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할인 쿠폰발급 및 상품 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라북도 대표 쇼핑몰 거시기장터(www.jbplaza.com)와 운영센터(070-4176-929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