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이시영, 김나영, 한선화 등 셀럽들이 선택한 일상 속 필수 아이템은?
[패션&뷰티]이시영, 김나영, 한선화 등 셀럽들이 선택한 일상 속 필수 아이템은?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1.04.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한 요즘, 옷장 앞에서 무얼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될 때 셀럽들의 일상 데일리룩을 참고해 스타일링 팁을 얻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간절기 스타일링부터 다가오는 휴가철 바캉스 스타일링까지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일상생활 데일리룩으로도 제격인 셀럽들의 스타일을 참고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 패셔니스타 셀럽의 간절기 스타일링 따라잡기>

김나영 유튜브, 한선화 인스타그램, 보카바카(사진=에이전시커넥션 제공)
김나영 유튜브, 한선화 인스타그램, 보카바카(사진=에이전시커넥션 제공)

밤낮으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셀럽들의 일상 속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룩이 있다. 과감하게 짧은 하의에 봄, 가을 에센셜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연출 하는 것이다.

소문난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김나영은 데님 미니스커트에 트위드 자켓을 매치하여 쿨한 느낌을 더했으며, 한선화는 화이트 숏 팬츠에 플라워 자수가 들어간 빈티지한 니트를 함게 스타일링하여 캐주얼 하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연출했다.

더불어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삭스를 매치하면 더욱 러블리한 간절기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다가오는 바캉스의 계절, 이시영이 데일리룩으로 선택한 아이템은?>

(사진=에이전시커넥션 제공)
이시영 인스타그램, 보카바카(사진=에이전시커넥션 제공)

최근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이목을 끌고 있는 이시영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외모만큼이나 뛰어난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이시영의 일상 속 필수 아이템을 파헤쳐 보자.

퍼프소매의 디테일이 들어간 기본 티셔츠와 오렌지 컬러의 원피스를 매치하여 꾸민 듯 안 꾸민듯한 일명 ‘꾸안꾸’ 룩을 선보였다.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로 버킷 햇까지 더함으로써 바캉스룩을 완성했다. 컬러풀한 원피스가 부담스럽다면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의 점프수트는 어떨까.

세련되면서도 빈티지한 점프수트는 레트로한 무드까지 더 하여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허리 드로스트링이 있어 다양한 핏으로 스타일링 가능하니 이보다 특별한 아이템이 더 있을까.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플라워 패턴의 레이스 블라우스는 데님 팬츠를 매치해 귀여우면서도 쿨한 느낌을 연출하기에 좋다. 뜨거운 여름, 과감하게 숏 팬츠나 미니스커트의 하의로 쿨한 바캉스룩 연출법도 적극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