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폭발적인 성장세로 라이프웨어 주도하는 캐쥬얼 브랜드 ‘CLOVE(클로브)’
[패션&뷰티]폭발적인 성장세로 라이프웨어 주도하는 캐쥬얼 브랜드 ‘CLOVE(클로브)’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1.05.0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전격 패밀리쉽 공격 행보 나선다

클래식한 감성과 특유의 세련미로 수많은 셀러브리티와 인플루언서, 넓은 타겟의 고객 층을 확보하며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는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 (대표 전주현)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전격 패밀리쉽을 통한 공격적인 행보를 예고했다.

‘클로브(clove)’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변화하고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홈코노미’와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의 확산에 따라,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패턴과 고감도의 소재를 조합해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심플&클래식을 기본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담아낸 감각적인 스타일로 클로브(clove)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것은 물론, 개인 취향이 확고한 MZ세대부터 스타일과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 이지 캐쥬얼을 선호하는 4050세대까지 폭넓은 타겟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최근 현대백화점 본점에 열었던 팝업 스토어에는 백화점 내 캐주얼 영역 당일 매출 최고 기록을 달성, 코로나로 인한 소비 위축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성과를 보일 정도로 ‘대세’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은 클로브(clove)는, 셀럽 브랜드 커머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그레이고와 함께 더욱 공격적으로 패션 커머스 영역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은 물론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 남녀 모두에 러브콜을 받고 있는만큼, 이번 패밀리쉽을 통해 확보한 안정적인 시스템과 인프라 등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세를 가속화하겠다는 목표다.

‘클로브(clove)’의 전주현 대표는 안정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일상 속에 편안하면서 시크하게 매치할 수 있는 클로브만의 감성과 무드를 더욱 많은 이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으로 확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