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를 무주답게, 군민을 행복하게! 무주군 공직자들, 한마음 체육대회서 열기 발산
무주를 무주답게, 군민을 행복하게! 무주군 공직자들, 한마음 체육대회서 열기 발산
  • 형상희 기자
  • 승인 2019.05.0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백여 공직자들 한 자리에 모여
체육 · 화합행사 가지며 사기 북돋워
지역과 주민 위한 활기 충전의 시간 호응

 

무주군 직원 한마음 체육대회가 1일 국민체육센터에서 황인홍 군수를 비롯한 공직자들과 무주군의회 유송열 의장과 의원들, 그리고 관내 주재기자 등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근로자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날 행사는 직원들의 업무의욕을 고취시키고 활력 넘치는 직장 분위기, 나아가 무주다운 무주실현 동력을 만든다는 취지에서 개최된 것으로, 오후 2시부터 기념식과 체육, 화합행사가 진행됐다.

황인홍 군수는 “쉼과 여유는 더 큰 도약을 위한 도움닫기”라며 “이 시간이 더 큰 우리를 만들며 무주다운 무주 행복한 군민을 실현하는 동력이 돼 줄 것을 믿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년부터는 공직자 여러분도 근로자로서 오늘을 당당히 쉴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강구 중”이라며 “힘내서 우리는 자랑스러운 무주군민, 유능한 무주군 공직자라는 것을 상기하는 하루, 파이팅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체육과 화합행사는 신발양궁을 비롯한 도전 99초, 다함께 릴레이, 줄다리기 등 레크레이션이 결합된 명랑운동회 형식으로 진행되 호응을 얻었다.

무주군 공무원들은 “운동경기에 집중된 게 아니어서 너도나도 뛰고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며 “가벼워진 몸과 마음으로 지역과 주민을 위한 업무에 보다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