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로 제7대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 취임
이영로 제7대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 취임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1.08.0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전환 시대 선봉하는 기관으로!”...2일 취임식 가져
디지털 전환 시대 미래 신성장 산업 선도해 기관 위상 제고하고 조직 역량 강화 다짐

이영로 전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본부장이 2일 제7대 (재)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으로 취임했다.

이영로 신임 원장은 이날 진흥원 1층 세미나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경북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과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경영학 석·박사를 취득한 이 원장은 1986년 LG전선에서 정보통신 기획업무로 시작해 한국전산원 팀장, 한국정보사회진흥원 단장, 국가기술표준원 NSC, 경기도청 자문관을 거쳐 지난 1월까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본부장을 지냈다.

이 원장은 취임식에서 “전주시 ICT(정보통신기술) 산업을 이끄는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이라는 중임을 맡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디지털 전환 시대를 선봉하는 기관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책무와 소명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임기 내 조직 혁신과 성장을 통해 20년 전통을 가진 진흥원의 위상을 높이고 발전시켜 모든 구성원에게 자기실현의 장이 되는 보람 있는 조직으로 운영할 것”이라며 “지역 ICT 산업의 중심기관으로서 미래 신성장 산업으로의 전환과 연관 지역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