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의회, 한안길·김중신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군산시의회, 한안길·김중신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1.09.0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자치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 공로 인정받아

군산시의회 한안길·김중신 의원이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북시군의장협의회에서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봉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한안길 의원은 초선 의원으로 ‘하제마을 등 주변 지역 탄약고 안전지역권 국방부 직접 관리 건의안’과 ‘군산시 1인 가구 고독사 예방을 위한 지원 조례안’ 및 ‘군산시 공중화장실 등의 불법촬영 예방 조례안’ 등 시민의 실생활과 직결되는 지역의 현안과제를 최우선으로 해결하며, 적극적인 정책 제안 및 입법 활동을 통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왔다.

김중신 의원은 재선 의원으로 제3대 경제건설위원장과 제8대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을 역임하면서 ‘군산시 미혼모.부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군산시 필수노동자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민생 관련 각종 조례의 제·개정안 발의 등 지역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사안들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은 물론 5분 발언을 통해 시정을 견제하고 시민들의 불편과 어려움을 찾아 적극 해결하는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인정받았다.

한안길 의원은 “시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 알고 앞으로도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중신 의원은 “군산시민들과 더욱 진솔하게 소통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군산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