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카바카(VOCAVACA)’,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보카바카(VOCAVACA)’,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1.09.0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보카바카(VOCAVACA)’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21FW 컬렉션과 함께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7일 동안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오픈 첫날에는 프레스와 스타일리스트, 인플루언서 소수 인원 초청하여 직접 FW 제품을 착용해보고 팝업 행사장을 둘러보며 팝업 오픈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카바카의 이번 21FW 컬렉션은 ‘빛바랜듯한 사진과 그 안에서 느껴지는 따뜻함’을 테마로 클래식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이 묻어나는 트위드 셋업, 세미 오버핏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무드의 헤링본 재킷 등 다양한 시즌 컬렉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아직 미공개인 FW 제품들은 팝업 방문 시 프리오더로 구매 가능하다.

보카바카는 매 시즌 디테일을 활용한 편안하고 여성미가 돋보이는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통해 김희선, 김나영, 윤아 등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신화 전진의 배우자로 잘 알려진 ‘류이서’ 가 보카바카의 뮤즈로 활약 중에 있으며, 21FW 화보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빈티지 스타일과 클래식 무드의 디테일로 재미를 준 보카바카 21FW 컬렉션은 압구정 현대백화점 지하 2층, 롯데백화점 동탄점 또는 W컨셉과 보카바카 자사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