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의회, 제312회 임시회 개회
임실군의회, 제312회 임시회 개회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1.10.1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의회(의장 진남근)가 18일 본회의장에서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국실과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1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25일까지 8일간의 회기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1년도 하반기 주요사업장 현장방문(12개소)을 비롯해 군정 현황에 대한 집행부의 의견을 듣는 군정 질문을 진행한다.

또한 임실N치즈 유통센터 및 홍보체험관 운영·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비롯한 조례안 6건, 관리계획안 1건, 의견청취안 2건 등 총 9건의 안건을 심사·처리할 예정이다.

진남근 의장은 개회사에서 동료 의원들에게 “한건 한건의 안건들이 군민의 생활과 직결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심의해 주시기 바란다”고 주문했다.

또한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들께서도 성실한 준비로 의회와 충분히 소통하여 이번 임시회가 알차게 운영될 수 있도록 협조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덧붙여 “꿈 만 가지고 희망을 논할 수 없듯이 꿈과 희망이 공존하는 임실군이 되도록 정의롭고 정직하게 군민과 함께 군민의 입장에서 그 희망의 목표를 위해 열심히 최선을 다할 때 우리는 비로소 하나라는 것을 인식하고 성취감과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며 “한마음 한뜻으로 임실군의 발전과 군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주실 것”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