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청소년진로 아트캠프 참가하세요”
“여름방학 청소년진로 아트캠프 참가하세요”
  • 형상희 기자
  • 승인 2019.05.1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초중고등학생 60명 대상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은 관내 청소년의 예술융합교육을 통해 창의적인 예술인재 양성을 위한 ‘청소년진로 아트캠프’ 행사에 참여할 청소년(초 3~6학년·중·고등학생 각20명씩) 총 60명을 모집한다.

2019년 ‘청소년진로 아트캠프’는 오는 8월 여름방학 기간으로 고등학생은 서울대학교에서 8월 4일부터 8월 8일 4박 5일 일정과 초·중학생은 남원에서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캠프의 주요활동으로는 고등학생은 서울시립미술관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 관람으로 일정이 시작되어 서울대학교 미술대학과 홍익대학교 예술학과의 미술 프로젝트 및 멘토­멘티 맺기, 미술관 관람 및 체험, 난지미술창작스튜디오에서 작가와의 만남, 뮤지컬관람 등의 프로그램과 중·초등학생은 서울대학교 미술대학과 함께하는 미술활동과 관내 작가와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운영된다.

캠프 마지막날인 15일에는 캠프의 꽃 김병종교수의 특별강연과 캠프파이어가 진행된다.

캠프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5월 19일까지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방문과 e-mail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일정은 남원시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는 전화 620-5660~1번으로 하면 된다.

미술관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보람찬 방학을 위해 특별함을 더한 프로그램으로 진행, 청소년들의 많은 성원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