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예촌 동화(冬花)페스티벌...시민 참여형 전시프로그램 백신(100scene)등 진행
남원예촌 동화(冬花)페스티벌...시민 참여형 전시프로그램 백신(100scene)등 진행
  • 김도현 기자
  • 승인 2021.12.1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루원마당 경관사진
예루원마당 경관사진

남원시 관광과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하기 위해 남원예촌 예루원마당에서 「동화(冬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화(冬花) 페스티벌」은 광한루원 동문에 위치한 에루원마당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경관전시와 더불어 시민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체험형 전시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시민들이 직접 코로나19 극복에 대한 희망과 새해 소망을 담은 소망등을 제작하여 전시하는 프로그램과 「행복했던 순간, 남원시민이 만드는 백신(100 scene)」이다.

「행복했던 순간, 남원시민이 만드는 백신(100 scene)」은 남원시민이 바라는 일상에 대한 100가지 장면(100 scene)과 코로나19 백신이라는 중의적의미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행복했던 순간, 남원시민이 만드는 백신(100 scene)」에 참여를 희망하는 남원시민은 12월 23일까지 담당자 이메일(hihello7@korea.kr)로 ‘코로나 이전 행복했던 순간’의 사진을 보내면 된다.

참여는 선착순 100명까지로 제한되며, 접수된 사진은 「행복했던 순간, 남원시민이 만드는 백신(100 scene)」프로그램 전시에 활용되는 것과 개인 정보 제공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양인환 남원시 관광과장은 “남원예촌의 명품한옥과 어우러지는 겨울경관 조성과 함께 시민들의 소망을 표현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기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