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대학 진학하면 장학금 100만원 받는다
익산 대학 진학하면 장학금 100만원 받는다
  • 권남용 기자
  • 승인 2022.02.0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익산사랑장학재단, 익산 거주 고교생 관내 대학 진학 시 장학금 지급

익산시가 지역인재육성 및 지역상생발전을 위해 올해도 관내 대학에 진학하는 익산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

(재)익산사랑장학재단이 원광대∙원광보건대학∙전북대 익산 캠퍼스 등 익산 소재 3곳 관내 대학 신입생에 1인당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익산시에 연속하여 주소를 두고 거주하고 있는 관내 대학교 진학 신입생으로 올 3월에 장학금 전액을 일시에 지급할 계획이다.

이 사업은 지난해 (재)익산사랑장학재단 이사회에 승인돼 처음 지급이 시행됐으며 올해도 2~3월 중 공고를 통해 3월 새 학기가 시작 후 대상자를 접수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익산시 또는 (재)익산사랑장학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익산사랑장학재단(☏063-859-5152/5159)에 문의하면 된다.

(재)익산사랑장학재단 정헌율 이사장은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 인재 대학생들에게 새 학기의 출발과 함께 뜻깊은 장학금이 되었으면 한다”며 “우리 지역 학생들에게 앞으로도 적극적인 장학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익산사랑장학재단에서는 지난해에도 지역 대학 진학 장학생을 704명을 선발하여 장학금 7억4백만원을 지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