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문화관광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영브랜드(Youngbrand)’모집
전북문화관광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영브랜드(Youngbrand)’모집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2.05.0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전북관광브랜드 상설공연
다양한 신규 홍보콘텐츠 기획∙제작 및 온라인 홍보 참여
5월 9일부터 5월 20일까지 공고 및 접수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기전, 이하 재단)은 도민들과 전라북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판소리댄스컬<몽연-서동의 꽃>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함께 할 참신하고 적극적인 12명의 서포터즈‘영브랜드(Youngbrand)’를 5월 9일부터 5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영브랜드’는 젊음(young)과 전북관광브랜드(brand)공연의 합성어로, ‘20대 젊은 청춘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브랜드공연’이라는 뜻의 서포터즈 명칭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전북관광브랜드상설공연을 주제로 홍보콘텐츠 기획 및 제작, 전북관광브랜드상설공연 홍보마케팅 지원 등 판소리댄스컬<몽연-서동의 꽃>을 홍보하는 역할을 올 11월까지 수행한다.

선발된‘영브랜드’에게는 위촉장 및 활동증명서 수여, 활동 시간에 따른 자원봉사 시간 인정, 서포터즈 활동에 따른 교통비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문화·예술·관광에 관심이 많은 도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며, 지원 자격은 SNS 또는 블로그, 유튜브 본인 계정 활동을 활발히 하는 학생과 자원봉사, 서포터즈 등 유사 활동 경험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재단 홈페이지(www.jbct.or.kr)에 신청서를 내려받아 필수 제출서류와 함께 5월 20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jbct030204@jbct.or.kr)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전북관광브랜드 상설공연’<몽연-서동의 꽃>은 백제 서동(무왕)과 신라 선화공주의 설화 ‘서동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6월 3일부터 11월 25일까지 전북예술회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와 공연기획추진단(063-230-746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