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더불어민주당 무주 설천 현장 이모저모 모습 '포착'
[포토]더불어민주당 무주 설천 현장 이모저모 모습 '포착'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2.05.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황의탁 무주군수 후보 연설 모습(사진=고달영 보도국장)
민주당 황의탁 무주군수 후보 연설(사진=고달영 보도국장)

22일 오전 11시경 더불어민주당 황의탁 무주군수 후보를 비롯한 윤정훈 도의원 후보, 문은영, 오광석 군의원 후보등이 함께하며 설천 주민들을 향해 지지와 성원을 보내 달라며 호소했다

황 후보는 "누가 뭐래도 무주발전을 위해 선 모든 것이 예산이 필수적"이라며"예산을 많이 확보하기 위해 서는 김관영 도지사와 윤정훈 도의원과 함께 당선되면 반드시 원톱으로 시스템적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조해 박수와 함성을 받았다.

 

황정수 전 무주군수이며 더불어민주당 무주 선대본부장 후보 지지 현장 모습(사진=고달영 보도국장)
황정수 전 무주군수이며 더불어민주당 무주 선대본부장 후보 지지 현장(사진=고달영 보도국장)

전 무주군수인 황정수 현 민주당 선대본부장이 "솔직하게 지난 4년 간 현)황인홍 군수의 군정에 대해 신랄하게 비판하며 이번 만은 오직 "신뢰와 깨끗한 후보' "예산 폭탄을 맞기위한 황 후보만이 할 수 있다"며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 달라며 강력히 토해냈다.

 

무주 나 선거구 문은영 군의원 후보 모습(사진=고달영 기자)
무주 나 선거구 문은영 군의원 후보(사진=고달영 기자)

D-10여 앞둔 시점, 무주 나선거구 유일한 여성출신 문은영 후보는 휴일에도 아랑곳없이 설천,무풍,안성 지역 유권자들을 향해 표밭갈이에 여념이 없다.

그는 "반드시 이번에 당선되면 동향이자 군산출신인 김관영 도지사와 함께 보다 긴밀히 상의 해 지역발전을 견인에 앞장 서 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김관영 후보 선거유세원들 모습(사진=고달영 보도국장)
김관영 후보 선거유세원들 모습(사진=고달영 보도국장)

황의탁 무주군수 후보와 함께하는 김관영 도지사 후보 피켓 홍보 선거 유세원들 모습이 매우 이채롭고 여유롭다. "사랑해요, 김관영, 당찬 김관영, 당선되면 전북을 동양의 최대 글로벌 메카로 발돋움시켜 주실 것으로 믿는다"라는 주민들의 한 목소리가 이구동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