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민 임실군수 후보 “35사단 장병에 문화·주거·이발비 지원”
심민 임실군수 후보 “35사단 장병에 문화·주거·이발비 지원”
  • 김도현 기자
  • 승인 2022.05.2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심민 임실군수 후보
무소속 심민 임실군수 후보

무소속 심 민 임실군수 후보는 25일 “35사단 장병을 위한 문화와 주거시설을 확충하고, 이발비를 지원하는 등 군부대 지원정책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심 후보는 “35사단이 임실에 자리 잡으면서 지역경제에 많은 보탬이 되고 있다”며 “민선 6-7기에 이어 민선 8기에도 장병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 추진으로 상생 협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심 후보는 “어르신들을 위한 이발비 지원과 마찬가지로 우리 장병들에게도 이발비 1만2000원 중 50%인 6000원의 이발비를 임실사랑상품권으로 지원해 장병과 관내 이발업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임실읍 (구)제일극장 자리에 대형사우나와 볼링장, 영화관 등을 문화시설을 확충해 장병들이 외출나왔을 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군민들에게는 도시못지 않은 수준 높은 여가생활을 누리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35사단 장교 등 군 관계자들이 부담없이 임실에서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는 35사단 전용 주거시설인 저가 임대아파트를 건립하겠다”며 “인구유입에 효과적일 것”이라고 예측했다.

심 후보는 “바쁜 농사철 일손돕기는 물론 눈·비 등이 많이 오면 우리 35사단 군 장병들이 앞장서서 지역 주민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많은 도움을 줘서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있다”면서 “그 덕에 임실군이 지자체와 군부대 간 상생 협력 모델로 전국적인 주목을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심 후보는 “민선 6-7기에 외출장병 차량과 임실사랑상품권 지원, 인구 늘리기 및 모범장병 사기진작을 위해 전입하는 군인세대에 임실사랑상품권 30만원 지원 등 다양한 군부대 시책을 전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