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선-시장·군수 당선소감] 정성주 김제시장
[6.1지선-시장·군수 당선소감] 정성주 김제시장
  • 권남용 기자
  • 승인 2022.06.02 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 발전으로 보답할 터”
“김제 발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6.1지방선거에서 김제시장에 뽑힌 정성주 당선인.
“김제 발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6.1지방선거에서 김제시장에 당선된 정성주 당선인.

“저를 믿고 끝까지 지지해주신 김제시민 여러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정성주 김제시장 당선인은 1일 밤 당선이 확정된 후 “선거 과정에서 분열된 민심을 먼저 추스르고 아우르겠다”며 “좌고우면하지 않고 오직 시민만 바라보면서 김제 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정 당선인은 “이번 선거는 유독 정책대결이 실종되고 흑색선전과 네거티브가 극심해 주민들을 사분오열시켰다”며 “시장직 취임과 더불어 모두를 포용하고 화합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어서 “김제시가 전북권 4대 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공약들을 하나하나 점검해 완성시켜 나겠다”며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발빠르고 신속한 정책들을 시행하겠다”고 피력했다.

또 “행정조직을 시민 만족형으로 개편하고, 지역발전에 걸림돌이 돼왔던 각종 규제를 혁파하겠다”며 “김제시의 행정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겠다”고 덧붙였다.

정 당선인은 “더불어민주당 후보 경선에서부터 본선까지 애써주신 여러분들에게 다시한번 더 감사드린다”며 “불도저처럼 앞만 보고 달려서 자원봉사자들과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