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선-시장·군수 당선소감] 우범기 전주시장
[6.1지선-시장·군수 당선소감] 우범기 전주시장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2.06.02 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원에 감사...전주대변혁 성과로 보답할 것”
전주시장 당선인 “낮은 자세로 시민과 함께하며 시정 책무에 최선”
“180만 도민들의 절박한 민심 받들어 전북경제를 살려내겠습니다.” 1일 치러진 지방선거에서 전북도지사로 확정된 김관영 당선자가 지지자들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성원에 감사...전주대변혁 성과로 보답할 것” 1일 치러진 지방선거에서 전주시장에 확정된 우범기 당선인이 지지자들과 함께 환호하고 있다.

“할 일이 많아 정말 기분 좋습니다. 전주의 새 시대를 열기 위해 시민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저를 믿고 선택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주를 대변혁하라는 준엄한 시민의 명령을 받들어 일로 보답하겠습니다”.

우범기 더불어민주당 전주시장 후보가 당선이 확정된 1일 자정, 성원에 대한 감사와 함께 “전주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의 열망을 깊이 새기겠다”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우 당선인은 “시민들께서는 전주 대변혁을 통해 잘 사는 전주, 1000년 전주의 당당한 위상을 다시 세워나가겠다는 저의 비전을 선택해주셨다”며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시장의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그는 마지막까지 함께 뛰어온 국민의 힘 김경민 후보, 정의당 서윤근 후보에게 “전주발전을 향한 뜨거운 염원은 하나였음을 잘 알고 있다”며 위로를 건넸다.

또 긴 시간 동고동락하며 격려와 성원을 아끼지 않고 자신을 일으켜 세워주신 지지자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잊지 않았다.

우 당선인은 끝으로 “오랫동안 쉼표에 머물러 있던 전주를 변화시킬 ‘전주 대변혁’의 대장정에 시민 여러분이 함께 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당선 첫날의 마음이 임기 내내 이어지도록 낮은 자세로 시민과 함께하며 행동하고 실천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피력했다.

우 당선인은 2일 오전 10시 군경묘지를 찾아 참배하는 것으로 당선인으로서의 첫 일정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