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선-시장·군수 당선소감] 최훈식 장수군수
[6.1지선-시장·군수 당선소감] 최훈식 장수군수
  • 정익수 기자
  • 승인 2022.06.02 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를 바꿔 희망의 장수를 만들라는 군민의 승리"
"똑 소리 나게 일하는 '똑 소리 군수'가 되겠다" 1일 치러진 지방선거에서 장수군수에 확정된 최훈식 당선인이 지지자들과 함께 환호하고 있다.

최훈식 더불어민주당 장수군수 당선자는 당선 확정 직후 당선소감문에서 정치를 바꿔 희망의 장수를 만들라는 군민의 승리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최훈식 당선자는 정치를 바꾸고 행정을 혁신하여 장수를 새롭게 하고 희망의 장수를 만들어가라는 군민의 준엄한 심판으로 받아들인다고 전했다.

또한 화합의 정치를 열어 군민과 지역을 통합하고 지역발전의 동력을 찾아 미래를 준비하라는 군민의 염원이 승리의 원인이라고도 밝혔다.

최 당선자는 "‘똑 소리 나는 장수아들 최훈식’은 이러한 군민의 여망을 가슴깊이 새겨 부끄럽지 않는 군수, 깨끗한 군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이번 선거과정에서 여러 일들이 있어 지만 이제는 아픔과 상처는 묻어두고 하나 된 장수, 화합의 장수를 만들어야한다"고 주장하며 "같이 경쟁했던 장영수 후보님과 지지자분들에게도 위로를 드린다"고 말했다.

본선에서 경쟁했던 장영수후보와 경선에서 경쟁했던 양성빈 후보의 정책과 공약을 받들어 장수를 살리기 위한 길을 같이 모색하고 함께해 화합의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최훈식 당선자는 "모두의 장수군수가 되겠다"고 말하며 "측근 위주의 군정을 근절하고 공정한 행정으로 부끄럽지 않은 군수, 장수의 이름을 욕보이지 않고 자랑스런 장수군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끝으로 "본인의 슬로건처럼 군민 한분, 한분에게 힘이 되는 군수가 되겠다. 언제나 군민과 함께 울고 웃으며 '똑 소리 나게 일 하는 똑 소리 군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