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청 사격팀, 전국사격대회서 대회신기록 ‘우승’
임실군청 사격팀, 전국사격대회서 대회신기록 ‘우승’
  • 김도현 기자
  • 승인 2022.06.14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8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 단체전과 개인전 우승
임실군청 실업 사격팀.
임실군청 실업 사격팀.

임실군청 실업 사격팀이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청주종합사격장에서 열린‘제38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대회신기록을 세우며 단체전과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

임실군청 사격팀은 여자일반부 공기권총 단체전(김예지, 이시윤, 황성은, 윤선정 출전)에서 2위 IBK기업은행(1,721점)과 3위 KB국민은행(1,713점)을 누르고 1,726점으로, 종전기록 1,724점을 넘어서는 대회신기록을 경신하며 우승기를 거머쥐었다.

또한 김예지 선수는 여자일반부 공기권총 개인전에서 2020 도쿄올림픽 사격 국가대표 선수인 2위 김민정(KB국민은행), 3위 김보미(IBK기업은행)를 제치고 1위에 오르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임실군청 사격팀은 지난 4월‘제5회 대구시장배 전국사격대회’공기권총 단체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 대회신기록 우승을 차지함으로써 공기권총 최강자로서 입지를 굳혔다.

곽민수 감독은 “열심히 훈련에 임한 선수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며 “이달 개최되는 제4회 창원시장배 전국사격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 “전국대회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임실군의 자긍심을 높인 선수들을 격려한다”며 “앞으로 열릴 대회에서도 선수들이 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