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속옷 차림' 당당 포즈…자기관리 끝판왕 몸매 인증
김빈우 '속옷 차림' 당당 포즈…자기관리 끝판왕 몸매 인증
  • 전북투데이
  • 승인 2022.06.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빈우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김빈우가 철저한 자기관리로 만든 몸매를 인증했다.

지난 15일 김빈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일 눈바디 몸무게 체크체크하면서 여름을 준비해 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빈우는 속옷 차림의 상의와 트레이닝복을 입고 아들, 딸과 함께 매혹적인 자태로 자신의 모습을 인증하고 있다.

과감하고 당당한 모습의 김빈우는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이 둘을 둔 40대 엄마의 모습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만큼 훌륭한 김빈우의 비주얼은 철저한 자기관리의 흔적들이 느껴져 감탄사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와 함께 김빈우는 "여름 준비는 특별할 것 없지만 늘 하던 운동에 식단을 조금 더 타이트하게 하는 편이에요"라고 관리 노하우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중간중간 4~5시쯤 당 덜어지면 초콜릿도 한두 개 먹고 과자도 조금 먹지만 뭐든 배부르게는 금지"라며 식단 관리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그저 부럽기만 하네요", "그냥 날씬하다는 표현으로는 무척 모자란 느낌이에요", "군것질은 전혀 안 하시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빈우는 지난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2015년 1세 연하의 사업가 전용진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