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발 더 멀리 뛰는 세상’ 2022년 제3회 야호아카데미
‘한 발 더 멀리 뛰는 세상’ 2022년 제3회 야호아카데미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2.06.2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21일 야호학교에서 개최

전주시가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교사와 학부모, 교육전문가와 함께 교육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했다.

전주시 야호학교(교장 장경수)는 오는 7월 21일 오전 10시 야호학교 4층 강당에서 ‘제3회 야호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전주시 야호아카데미는 시가 지난 2019년부터 전주형 창의교육 확산과 교육에 대한 인식 전환을 위해 운영하는 전주시민 강연회다.

‘한 발 더 멀리 뛰는 세상’을 주제로 열리는 이날 강연회에는 김원규 금융경제교육 전문가와 ‘다둥이아빠’로 잘 알려진 이정표 장내 아나운서가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야호아카데미 강연회는 일방적 전달식의 강연이 아닌, 학부모, 교육전문가, 청소년 등 전주시민 누구나 함께 소통하고 창의적인 교육에 대한 인식 확산을 위한 소통의 장이면서 양방형 강연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강연이 끝나면 자유롭게 어울림 시간을 통해 질의응답 시간도 갖고, 서로 의견을 나누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부모들이 자녀교육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야호아카데미는 또 지역의 숨어있는 전주형 창의교육 유명 강사를 찾아 연사로 발굴하고,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교육노하유를 공유함으로써 시민들의 교육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유도하고 있다.

한편 야호아카데미 강연회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야호학교(063-281-6585)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