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엔 전주자연생태관 생태체험”
“여름방학엔 전주자연생태관 생태체험”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2.08.0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기간인 8월5일~7일 다양하고 재미있는 특별 전시 및 생태체험 ‘가득’

전주자연생태관은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가족 단위 시민과 한옥마을 관광객들이 생태도시 전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특별 전시 및 생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생태체험 프로그램은 △장수풍뎅이 타잔경기와 꽃무지 애벌레 시합 등 다양한 곤충 체험프로그램 △곤충 디오라마 및 표본액자, 수서곤충 전시 △반딧불이·닥터피쉬 체험 △가족 영화상영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자연생태관 1층에서는 나무타기의 명수인 ‘장수풍뎅이’와 함께 나무타기 시합이 펼쳐지고, 꽃무지 애벌레 레이싱 시합도 체험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애완곤충 키트를 통해 다양한 곤충의 습성을 관찰하고, 수조에 손을 넣으면 각질을 제거해주는 닥터피쉬도 체험을 할 수 있다.

자연생태관 2층에서는 곤충 디오라마 및 표본액자, 수서곤충 등 다양한 전시생물을 관찰할 수 있으며, 포토존에서는 전주천의 사계절을 배경으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반딧불이 정원에서는 꽁무니에서 반짝반짝 빛을 내는 살아있는 반딧불이를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코코 △UP(업) △굿 다이노 등 가족영화 3편이 오후 2시에 각각 상영될 예정이다.

전주자연생태관 관계자는 “여름방학기간 특별전시를 통해 다양한 생태를 체험하고, 매주 토요일에 열리는 토요생태교실에도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해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름방학기간 운영되는 프로그램 일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자연생태관 누리집(ecomuseum.jeonj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