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마음까지 채우는 덕업유통”
“사랑으로 마음까지 채우는 덕업유통”
  • 강귀철 기자
  • 승인 2022.09.2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풍동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봉사에 동참

덕업유통(대표 오윤근)은 김제 신풍동 새마을부녀회 주관 「사랑나눔·반찬나눔」사업에 지난 5월부터 정기적으로 물품을 후원, 적극적인 지역복지 봉사·복지실천 수행에 선두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사랑나눔·반찬나눔」은 신풍동 새마을 부녀회가 직접 반찬을 만들어 외로운 이웃들의 말벗이 되고 안부를 묻는 사업으로 2022년 5월부터 12월까지 한 달에 2회씩 취약계층 40여세대를 대상으로 반찬 나눔을 실시하고 있으며, 관내 덕업유통에서도 지난 5월부터 월 2회씩 김, 참치, 우유 과일 등 후원 물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며 사업에 동참하고 있다.

오윤근 덕업유통 대표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순임 새마을부녀회장은 “사업이 진행될 수 있게 지속적으로 도와주신 회원 여러분들과 물품 후원을 해주신 덕업유통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광섭 신풍동장은 “신풍동 반찬 나눔 봉사에 참여해주신 신풍동 새마을부녀회원님들과 물품을 후원해 준 덕업유통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