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의용소방대 연합회,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임실군의용소방대 연합회,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 김도현 기자
  • 승인 2022.09.2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경연 및 사랑 나눔 쌀 기증
임실군의용소방대 연합회가 지난 20일 군민체육회관에서 ‘2022년 임실군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및 가족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임실군의용소방대 연합회가 지난 20일 군민체육회관에서 ‘2022년 임실군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및 가족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임실군의용소방대 연합회(남․여 연합회장 서기성, 조성경)가 지난 20일 군민체육회관에서 ‘2022년 임실군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및 가족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 민 군수, 정일윤 임실군의회 부의장 및 의원, 박정규 도의원을 비롯한 각 기관 주요 내빈과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5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치러졌다.

주요 내용으로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기술경연 및 모범의용소방대원 표창, 사랑 나눔 기증식, 폐회식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 안전을 위해 헌신해온 의용소방대원들의 사기진작과 기술경연을 통한 현장 대응 능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의용소방대에서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 나눔 쌀 50포대를 임실군에 기증함으로써 봉사와 헌신의 정신을 솔선하여 실천함으로써 의용소방대 정신을 더욱 빛나게 했다.

심 민 군수는 “임실군의 안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는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재난 대응 능력을 한층 더 향상시켜 안전한 임실군을 만드는데 선도적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기성 연합회장은 “임실군 의용소방대는 오늘 같은 기술경연대회 등을 통해 재난 대응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임실군이 각종 재난 등에 직면할 경우 적극적인 참여로 의용소방대원으로써의 역할과 임무에 충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