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읍민대동한마당과 진성길 축하공연' 성황리 개최
'제2회 읍민대동한마당과 진성길 축하공연' 성황리 개최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2.10.0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읍민의 날 제2회 읍민대동한마당과 진성길 축하공연이 성황리에 마쳤다.
부안읍민의 날 제2회 읍민대동한마당과 진성길 축하공연이 성황리에 마쳤다.

부안읍민의 날 제2회 읍민대동한마당과 진성길 축하공연이 2019년 1회 행사 이후 3년 만에 부안 해뜰마루에서 부안읍민의 날 추진위원회(위원장 김재희) 주최로 성황리에 마쳤다.

권익현 부안군수외 많은 내․외빈과 3,000여 명의 읍민과 관광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 주민자치교실 수강생의 읍민 뽐내기, 기념식, 진성길 축하공연으로 모처럼의 주민화합행사가 다채로웠다.

부안 태생의 국민가수 진성씨는 핸드프린팅으로 진성길을 기념하였고 읍민의 날을 기념 추진위원회에 1천만 원을 쾌척해 행사를 빚냈다.,

또한 지역 문화예술인 특화거리인 진성길 탄생을 축하하는 자리로써 진성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의 열창으로 진성길 축하공연이 펼쳐졌으며, 풍성한 경품추첨으로 코로나 팬데믹을 이겨낸 읍민 간 위로와 화합의 대동한마당은 주민들의 웃음꽃으로 만개했다.

김재희 추진위원장은 “3년 만에 다시 주민께 감동을 주는 화합행사를 개최하였고, 부안 문화예술인의 거리인 진성길 기념 축하의 장이 되었으며, 내년에는 더욱 알찬 모습으로 준비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남철 부안읍장은 “행사준비와 참여에 모두 하나가 되었다.”며 “오늘 읍민의 화합된 힘과 새로 열린 진성길이 부안 발전을 이끌 것”이라 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