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나를 위한 순간” 스파이더, 여성 위한 ‘BE BOLD’ 캠페인
“오직 나를 위한 순간” 스파이더, 여성 위한 ‘BE BOLD’ 캠페인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2.10.1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에서 팀스파이더 우먼스 멤버와 함께 여성의 에너제틱한 이야기를 담은 ‘BE BOLD’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BE BOLD’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의식과 의지를 숨긴 채 살아왔던 지난날의 모습을 탈피하고 내면과 외면의 당당함을 드러내자는 강력한 메시지를 지녔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지나 뉴 노멀 라이프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다양한 직업 군 속 여성들의 당당한 모습을 통해서 이번 캠페인을 표현하고 있다.

‘BE BOLD’ 캠페인은 스스로의 발전을 목표로 모인 다양한 직종의 여성들로 구성된 팀스파이더 우먼스를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다. 미식축구, 사이클, 클라이밍, 축구, 테니스 등 다양한 종목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단순히 운동을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진심이 모여 서로에게

동기부여가 되며 그로 인해 완성된 진실한 당당함을 작은 카메라 렌즈를 통해 메시지로 담아내었다.

주변의 시선은 사치일 뿐, 온몸이 땀범벅이 되어도 자신이 사랑하는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그녀들의 당당함을 보여주는 팀스파이더 우먼스의 ‘BE BOLD’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YDER 문의번호: 010-5807-3399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오전 10시~오후 5시)
SPYDER 홈페이지: www.spyder.co.kr

[About SPYDER]

1978년 캐나다 스키 대표팀 코치 데이비드 제이콥스와 미국 스키 대표팀 코치 밥 비티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를 론칭했다.

미국과 캐나다 스키 선수들의 국가대표 운동복을 지원하는 등 글로벌에서는 이미 40년 이상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다. 공식 홈페이지 설명을 빌리자면 “스파이더는 스키 웨어와 베이스볼 웨어 중심으로 고기능 트레이닝 웨어와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보이는 스포츠 브랜드”라고 한다. 실제로도 사이클링, 주짓수 등의 특수 스포츠에 특화되어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