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몰 ‘자사몰 오픈’맞이 집중홍보 나서
진안고원몰 ‘자사몰 오픈’맞이 집중홍보 나서
  • 임성택 기자
  • 승인 2022.10.2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진안로컬푸드 직매장서 꽝없는 행운의 뽑기 이벤트
11월1일~11일까지 온라인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 추진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자사몰 오픈을 맞이해 집중 홍보에 나선다(자료사진).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자사몰 오픈을 맞이해 집중 홍보에 나선다(자료사진).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자사몰 오픈을 맞이해 집중 홍보에 나선다.

군에 따르면 이달 29일 전주 호성동 ‘진안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신규 회원가입 고객 유치를 위한 행운의 사은품 뽑기 오프라인 홍보행사를 추진하고,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몰 신규고객 유치를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준비하고, 진안로컬푸드 직매장(전주 호성동 소재) 회원 및 기존 스마트스토어 및 자사몰 신규고객 등 2만여명에게 홍보 안내 문자를 발송하는 등 사전 준비에 철저히 임하고 있다.

먼저, 오프라인 행사로 진안 로컬푸드직매장에서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꽝 없는 행운의 뽑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으로는 ▲1등 홍삼스파이용권(4장) ▲2등 명인명품관 체험권(4장) ▲3등 홍삼제품, 홍삼삼계탕, 장류 선물세트, 누룽지세트, 채담카레, 홍삼쫀드기, 진안고원 참동진쌀, 과채주스, 엉겅퀴즙 등 진안고원몰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총 13종, 50여점의 상품이 제공된다.

행운의 뽑기는 진안고원몰 자사몰 신규회원 가입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운의 상품을 뽑지 못한 참여자에게는 홍삼간식과 진안고원몰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푸짐하게 준비했다.

온라인 행사로는 연말까지 신규회원가입자에게 주문금액 최소 2만원 이상일 때 바로 사용 가능한 3,000원 적립금을 지급하고,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11일 동안 자사몰을 통해 매일 300매 한정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1인 1매 한정으로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아침 9시부터 당일 한정 쿠폰 소진 시까지 다운받을 수 있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는 “진안고원몰이 자사몰로 오픈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많은 구매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것”이라며 “조만간 고품질 진안 고랭지 절임배추 특판 행사 등 계절에 맞는 각종 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