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더블로!’ 배우 김응수, 무주 명예군민 됐다
‘묻고 더블로!’ 배우 김응수, 무주 명예군민 됐다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2.11.01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묻고 더블로 살아라’ 주제로 공직자 대상 직장교육도 실시
온·오프라인 통해 무주 다양한 매력을 알려 군의 위상과 홍보 최선
1일 전북 무주군 명예군민증을 수여받은 배우 김응수씨(61)가 2030세대에게 재조명되고 있는 영화대사 ‘묻고 더블로 가’를 패러디한 ‘묻고 더블로 살아라!’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1일 전북 무주군 명예군민증을 수여 받은 배우 김응수씨(61)가 2030세대에게 재조명되고 있는 영화대사 ‘묻고 더블로 가’를 패러디한 ‘묻고 더블로 살아라!’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황인홍 군수는 1일 전통문화의집에서 열린 11월 청원월례조회에서 배우 김응수 씨에게 명예군민증과 증서를 수여했다.

명예군민은 무주군 발전에 공로가 있는 사람에게 주어지는 영예로운 상으로, 군은 지난 9월 무주군 명예군민 증서 수여대상자 선정을 위한 군정조정위원회를 열고, 배우 김응수 씨를 명예군민으로 선정했다.

김 씨는 이날 월례조회에서 2030세대에게 재조명되고 있는 영화대사, ‘묻고 더블로 가’를 패러디한 ‘묻고 더블로 살아라!’라는 주제로 직장교육을 진행했으며, 직장 내 구성원들의 소통 방법과 중요성을 강조하고 나아가 홍보대사로서 우리 무주군 홍보 방안 등을 공유했다.

명예군민으로 선정된 김 씨는 "무주군 명예군민으로 선정돼 너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무주의 다양한 매력을 알려서 군의 위상을 높이고 무주군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평소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은 배우 김 씨는 무주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지대한 방송인이다.

김 씨와 무주의 인연은 2015년부터 시작돼 대차리 서면마을에서 열린 소이나루 작은음악회를 직접 기획하고 2019년 무주봄꽃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올해 9월, 군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김 씨는 군 홍보영상 제작, 관광명소 홍보, 각종 지역축제 등에 동참해 무주군 위상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난 10월 삼도봉행사, 무주반딧불시장 농·특산물 특화장터 등 각종 행사에 참여하면서 군 홍보를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